(207) 강호(江湖)에 겨울이 드니
(207) 강호(江湖)에 겨울이 드니
돌이켜 보면 73년 전 북한군의 기습남침으로 풍전등화 위기에 처한 한국이 자유민주주의를 회복할 수 있었던 것은 유엔과 유엔사가 만든 기적이었다.
중앙포토 ] 보복 차원 지상전 예고한 이스라엘 설득 나서 인도주의와 세계경제 위한 타협안 도출 기대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의 이스라엘 기습 공격으로 시작된 이번 전쟁이 열흘을 넘기면서 중대한 분수령을 맞고 있다.인질 199명을 ‘인간 방패로 이용할 태세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스라엘에 이어 요르단과 이집트 정상을 잇따라 만나고.더 중앙 플러스팩플쟤 일 잘해? 대놓고 묻는다채용 스펙 된 음지의 데이터어르신 2시간 웨이팅 했는데새치기 아냐? 그 젊은이 비밀로제 아파트.김건희 사법처리론 뜬다김건희 특검 묻자 특감 관철궁지 몰린 한동훈 100일 회견/.
국제사회에서는 민간인의 희생을 줄이기 위해 당사자들이 확전을 자제해야 한다는 여론이 확산하고 있다.이 때문에 미국과 이스라엘의 입장 차이가 벌어지면서 바이든 대통령이 직접 설득을 위해 움직이게 된 상황을 맞았다.
그러나 보복을 천명한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국내 정치적 입지 등을 고려해 하마스를 섬멸할 때까지 군사작전을 멈추지 않겠다며 지상전 강행 의지를 굽히지 않고 있어 확전의 불씨가 여전히 살아 있다.
산유국이 몰려 있는 중동에서 전쟁이 확대되면 취약한 세계경제에도 심대한 타격을 줄 것이다.‘인류의 수평적 역사라는 표현이 있다.
그 요물 같은 기능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달리기는 ‘뇌를 뛰게 한다치매·파킨슨 막는 하루 10분청소년 95%가 이 병 걸렸다‘스몸비 천국 한국 향한 경고IQ 높은 자폐는 괜찮다?‘우영우가 안겨준 착각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빚보다 현금.마침내 이뤘다한옥 바느질만 할 줄 알았지?서도호는 로봇에 펜 쥐여줬다한강 영혼의 피 냄새 느꼈다로스코 그림은 뭐가 달랐나 /.
이 종목 사라불릴래? 지킬래? 노선 정해라노후 자금 책임질 ‘3T 전략5% 성장 어차피 못 믿잖나中 투자 땐 이 지표가 찐이다더 중앙 플러스불로장생의 꿈:바이오혁명아빠.언젠가는 인류의 앉은 자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