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 주요 농산물 선물 종가 (7월 23일)
[표] 주요 농산물 선물 종가 (7월 23일)
바늘구멍보다 어렵다는 의대 입시를 통과한 뒤 6년간 의대 교육을 마치고 의사 면허를 딴 사람들은 선택의 갈림길에 선다.
월 100만원은 복지부가 제시한 소아청소년과 전공의(레지던트) 수련 보조수당이다.다른 누구도 아닌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을 위해서다.
기존 소아과 전문의들도 미래가 보이지 않는다며 간판을 내리는 현실을 냉정하게 봐야 한다.3~4년 전공의 수련을 거쳐 전문의 자격까지 딸 것인가.누군가에겐 평생이 걸린 문제인데 잠시 얼마를 더 주는 게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다.
어찌어찌 정해진 기간만 채운다고 끝나는 문제도 아니다.3400조원 샀다美 국채 빨아들인 신종 세력트럼프.
2019년 첫 미달을 기록한 이후 올해는 역대 최저인 16%까지 추락했다.
바늘구멍보다 어렵다는 의대 입시를 통과한 뒤 6년간 의대 교육을 마치고 의사 면허를 딴 사람들은 선택의 갈림길에 선다.특히 사우디와도 관계가 불편한 이슬람 시아파 종주국인 이란이 하마스와 헤즈볼라를 부추겨 중동 평화를 뒤흔들려 한 것 아니냐는 분석도 나온다
그제 열린 결승전에서 축구는 무패 행진으로 아시안게임 3연패를 이뤄냈다.야구는 초기의 열세를 극복하며 4연패의 위업을 달성했다.
동 10개)의 메달을 목에 걸었다.브레이킹 댄스 은메달 김홍열(39)도 마찬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