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이스라엘, 이란 핵시설 공격하지 않을 것"(상보)
CNN "이스라엘, 이란 핵시설 공격하지 않을 것"(상보)
그러나 한반도에 관심이 없었던 미국.
민주화 조직(민주화추진협의회) 결성.5·18특별법의 제정은 광주정신 및 김대중과의 공동 원칙을 의미했다.
민주화를 위한 오랜 국민적 노력의 산물이었다.지금 우리는 극단적인 진영대결과 승자독식 민주주의의 망국적 폐해를 절감하고 있다.둘 다 위대한 개척이고 위대한 완성이다.
지역균형발전 이룬 YS 경쟁자 DJ 대우하며 개혁 이끌어 YS의 정책 이어받아 꽃 피운 DJ 정보화·복지·남북관계 등 앞당겨 극단적 진영주의에 갇힌 정치판 민주화 초기 정신 거울로 삼아야 5·18특별법 제정한 김영삼 정부1987년 7월 10일 통일민주당사 입주식에서 김영삼 총재(오른쪽)와 김대중 고문이 박수를 치고 있다.군사권위주의 시기에 빈곤국가에서 중진국으로 도약한 데 이은 일대 성취였다.
자기 쪽을 향한 엄격성과 반대쪽을 향한 연합의 정신은 조각권 이양과 대연정을 제안한 노무현에서 절정을 이루었다.
반면 영남지역은 전국 평균보다 2%가 높았고.[중앙포토] 어진 재상(賢相)은 오늘로 보면 총리나 장관 등 고관대작이겠지만.
두 사람 모두 ‘시의(時宜)를 제대로 알아 가장 현실적인 일에 넉넉하게 대처할 능력을 지닌 사람이어야 한다는 것이었다.아무리 보아도 본인 능력은 말할 것 없이 어진 재상이나 참선비의 도움을 받는 것으로는 보이지 않는다.
참선비들이 많아 바른 세상으로 시정되기를 간절히 바란다.박석무 다산학자·우석대 석좌교수 요즘 사용하는 말들이야 당연히 참신해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