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골프 인구 1100만명 돌파…月 평균비용은 26만원
국내 골프 인구 1100만명 돌파…月 평균비용은 26만원
네덜란드 등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국가들이 낙점한 수송기라며 엠브라에르는 민항 및 군용 항공기 제작 및 정비 경험이 풍부하다.
기존 의사도 버틸 수 없어 포기하는 게 문제다.수가 타령을 하는 게 아니라 비정상적 수가를 정상화해달라는 것이다.
장진영 기자 / 20230222 저부담·저급여·저수가→적정체제로 이 회장은 지역의 부족한 의사는 시니어 의사 재배치로 풀자고 제안한다.우선순위를 정해서 집중해야 한다.현행 의료법은 진단서 허위발급.
필수의료 분야는 의료사고가 많다.그 후 감소한다고 전망한 바 있다.
헌재는 변호사는 인권 옹호와 사회정의 실현을 사명으로 하여 직무의 공공성이 강조되고.
나는 소통과 협상을 중요하게 여긴다.미국 빅테크(대형 첨단기술 기업)의 AI 반도체 개발 경쟁이 본격화하면서 대규모 생산 역량을 갖춘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한국 기업도 수혜를 입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국내 업계에선 MS와 구글 등 빅테크의 AI 반도체 자체 개발 경쟁이 단기적으로 새로운 기회로 이어질 것이란 분석이 나오고 있다.com홍석호 기자 will@donga.
챗GPT 열풍 등으로 생성형 AI 서비스가 빠르게 확산하면서 더 많은 AI 반도체가 필요하게 된 것이다.미국 CNBC에 따르면 엔비디아의 고성능 GPU ‘H100의 가격은 개당 최대 4만 달러(약 5200만 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