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길 전 대표는 당장 귀국해 진실 규명 협조하라
송영길 전 대표는 당장 귀국해 진실 규명 협조하라
‘전멸 위기 소아과 전공의 대책 ‘언 발에 오줌 누기 실효성 없어 눈앞 ‘당근보다 장기 비전 필요 지난달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소아 의료체계 개선 대책을 보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다.
그 나라의 소프트 파워를 상징하는 스포츠야말로 중요한 국력의 지표다.기자회견에서 그는 북한의 역도 영웅 림정심의 팬이라고 밝혀 경색된 남북 정세와 달리 화기애애한 장면을 연출했다.
브레이킹 댄스 은메달 김홍열(39)도 마찬가지다.유도·레슬링은 제때 세대교체를 이루지 못했다.전체 메달 수는 190개로 2위인 일본(188개)을 앞질렀다.
항저우=장진영 기자 무릎 부상에도 2관왕 안세영.일단 먹혔다유료 전문공개이재명 유죄 확신했다韓 ‘특별감찰관 던진 속내김여사 향한 처절한 순애보尹.
오락실에서 격투 게임을 처음 접한 여덟 살 때부터 36년간 한 우물을 팠다.
인생의 깜짝 선물이라는 임현의 말처럼 고령에도 식지 않는 열정과 투지가 돋보였다.‘전멸 위기 소아과 전공의 대책 ‘언 발에 오줌 누기 실효성 없어 눈앞 ‘당근보다 장기 비전 필요 지난달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소아 의료체계 개선 대책을 보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다.
일부 지방 대형병원에서 아직 소아 응급실과 입원실을 운영하는 건 전공의 2년 차 이상이 버텨준 덕분이다.그러자 복지부는 추가 수당이란 유인책을 꺼내 들었다.
굳이 어렵고 힘든 길을 가지 않아도 명예와 부를 함께 얻을 수 있는 길이 열려 있다.특히 소아 응급실이 심각한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