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긴축 시대' 끝났지만…한은 '영끌족'에 분명한 경고
'통화긴축 시대' 끝났지만…한은 '영끌족'에 분명한 경고
카카오스타일 측은 배타 조건부 거래라는 경쟁사 신고가 있어 공정위의 조사를 받았다며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문가들이 사용후핵연료 처리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원전을 ‘화장실 없는 아파트에 빗대는 것도 무리가 아니다.원전이 에너지 안보의 핵심으로 부상하고 있는 데다 현 정부의 원자력 발전 확대 정책을 고려하면 방폐물 포화는 좀 더 앞당겨질 수 있다.
6%로 2031년 포화하는 것으로 전망된다.사용후핵연료 처리는 미래 세대를 위해서도 차질 없이 반드시 이뤄내야 하는 시대적 과제다.이번 의결은 뜨거운 감자였던 사용후핵연료 처리 문제가 본궤도에 복귀하는 발걸음을 뗐다는 점에서 의의가 작지 않다.
스웨덴은 2030년대 초 운영할 예정이라고 한다투자은행(IB) 업계에선 산은과 해진공이 단기간에 재매각을 추진하긴 쉽지 않을 것이라 전망한다.
산업은행과 해양진흥공사는 HMM 경영권 매각이 최종 결렬 됐다고 7일 밝혔다.
9%를 그대로 보유한 대주주로 남게 된다.한 주에 총 8시간 연장근로를 한 만큼 그에 대한 수당을 받을 수 있다.
하루 8시간을 초과할 수 없다고 규정하고 당사자끼리 합의하는 경우 주 12시간 내에서 연장근로를 할 수 있게 했다.현행 근로기준법은 ‘근로시간은 일주일 40시간.
이에 따라 고용부도 행정해석을 바꿨다.―연장근로시간 계산 기준이 왜 바뀌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