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관희 미니 갤러리 > 통일·외교·안보

통일·외교·안보

통일·외교·안보

북한은 정찰을 위해 2014년과 2017년 등 수차례에 무인기를 침투시켜 성주의 사드(고고도미사일방어) 기지와 청와대 등을 촬영한 적이 있다.

부자는 기준 자체가 높아알레시나 교수 연구팀이 그 원인과 관련해 3가지를 발견했다.물려받는 부로 경제 상태가 결정되는 건 대부분 불공정하다고 보는 것이 일반적이고.

통일·외교·안보

1940~1965년 태어난 지주의 자식들은 보통 사람보다 소득이 5%가량 적었다.그런데 아버지 대는 완전히 몰락했다.공부 말고 다른 것도 중요한 게 있다고 강조하기도 한다.

통일·외교·안보

어느 정도 공부하면 충분한지 등에 관한 기준 말이다.어느 정도 배워야 하는지.

통일·외교·안보

그러면 보통 사람이나 과거 지주의 자손이나 아무런 차이가 없어야 한다.

뭔가를 더 하라고 옆구리를 찌른다.흔히 대기업이 중소기업보다 나은 이유로 급여도 급여지만 ‘절차와 ‘투명성이 낫다는 이야기가 많다.

아이돌 멤버가 소속사와 이런저런 갈등 끝에 나가는 경우조차 표면적으로는 쌍방간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해온 게 지금까지 익숙한 장면이었다.아니 그 이전에 언제 공개된다는 공지가 뜨자마자 친구들과 빠르게 공유하고 관련 주제로 계속 토론을 한다.

이번 이슈에서도 여론이 아티스트에 우호적으로 형성된 것 역시 우리 사회가 공정과 보상에 있어 높은 기준을 지니고 있다는 방증이라고 본다.이 부분을 신뢰할 수 없으니 츄도 전속 계약 해지 소송이라는 초강수를 두지 않을 수 없었을 거라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