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텟 "미 금리 인상 중단에 EM 통화 표기 채권 매력 높아져"
픽텟 "미 금리 인상 중단에 EM 통화 표기 채권 매력 높아져"
국민은 영문을 몰라 어리둥절해 하는 일이 반복돼선 안 된다.
킬러 문항 폐지나 흉상 이전이 금융실명제처럼 밀어붙일 일은 아니지 않은가.문재인 정부에서 의도를 갖고 일방적으로 추진했다고 똑같은 방법으로 응수하면 똑같은 수준이 된다.
정부가 불쑥 일을 진행해 혼선과 갈등을 빚은 게 처음이 아니다.홍범도 장군 흉상 이전도 뜬금없기는 마찬가지다.국가보위입법회의가 대학별 본고사를 폐지했다.
암 신호였다앞에서 뒤로? 뒤에서 앞으로?항문 닦는 법 반전 있었다더 중앙 플러스팩플폰카 대박 이름값은 했다AI 없는 아이폰16 써보니70년 농기계 회사가 웬 AI?기후테크와 뜻밖의 콜라보최현석 식당 예약 언제 될까?보고서 짜오는 만능AI 활용법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이 방어주.MSG에 절여졌다회사 나가도 밥줄 안 끊긴다자격증 없이 전문가 되는 법더 중앙 플러스온천 소믈리에한국도 이런 물이 있다니!온천 소믈리에가 놀란 온천아침 귀국 비행기에 딱이다도쿄에 숨은 ‘5000원 온천불타는 단풍이 날 감싼다10월 가야할 日 최고 온천더 중앙 플러스기업人사이드빌딩 변소 염산 들고 누볐다2.
홍범도는 자유시 참변 당시 중립을 지켰다(반병률 한국외대 명예교수).
역사 논쟁과 이념 싸움으로 흐르는 바람에 광주시 정율성 공원의 부당함을 공격할 기회도 놓쳤다.대중교통이 전제된 도시를 만들고.
그런데 건물에서 전혀 뼈가 없을 리는 없고 갈비뼈 하나가 빠졌다.거기 더해 찬바람이 불면 들리는 단어가 ‘인 서울이다.
신도시 뒤에는 쓰다 버린 원도심이 남는다.1억은 저기美대선이 불려줄 ‘황금 종목하루 차이로 수천만원 날린다집 살 때 ‘6월 1일 기억하라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아는 그림택이 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