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이오스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 이오스닥, 6일 공식 론칭
가상화폐 이오스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 이오스닥, 6일 공식 론칭
2014년 7조원이었던 기초연금 예산은 올해 20조원에 육박한다.
공정위는 경쟁사 고객을 부당하게 유인하는 등 카카오스타일의 또 다른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에 대해서도 신고를 받아 함께 들여다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공정위는 이르면 설 연휴 전에 이들 기업의 반칙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마련한 ‘플랫폼 공정 경쟁 촉진법(플랫폼 경촉법)의 구체적인 안을 내놓을 계획이다.
‘없는 전화번호로 불러… 용의자 추적 구독 세종=송혜미 기자 1am@donga.쿠팡의 자회사 자체 브랜드(PB) 제품 우대 등을 조사하고 있다.지난해 11월에는 전국가맹점주협의회 등이 카카오톡 기프티콘의 높은 수수료를 문제 삼으며 이를 공정위에 신고하기도 했다.
다만 법이 국회 문턱을 넘더라도 규제 대상은 네이버·카카오·구글·애플 등 4.면적기준 못미쳐 ‘중점관리서 빠졌다 대통령 관저에 한밤 택시 18대 호출.
자사 할인 행사에 참여하는 동안 입점 업체가 에이블리.
공정위가 밝힌 방침대로 서비스별로 지배적인 사업자를 정하게 되면 카카오 그룹 중엔 카카오만 메신저 서비스 분야에서 지배적 사업자로 지정된다.2070년엔 인구 절반가량(46.
정부와 정치권은 단기적인 이슈몰이로 접근할 게 아니라 국민 의견을 충분히 듣고 차근차근 문제를 풀어나가기 바란다.베이비부머 줄줄이 고령화 정년 연장 등 고용·연금 문제 함께 논의해야 어제 서울시가 발표한 ‘2022년 노인실태조사 결과 만 65세 이상 남녀 3010명이 생각하는 노인 기준 연령은 72.
1일 서울 지하철 종로3가역에서 한 어르신이 우대용 교통카드를 발권하고 있다.오세훈 서울시장도 연령 상향을 논의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