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 총리, 브렉시트 합의안 표결 2월 말로 연기 계획
메이 총리, 브렉시트 합의안 표결 2월 말로 연기 계획
자기 돈만 아깝나세금 40억 날아간 선거재보선 날 전국 뒤덮은 ‘오빠김건희 선생님이 더 문제다더 중앙 플러스더.
만물이 안온해 보이는 그림 속 세계가 그가 그리는 이상향(理想鄕)임을 알기 어렵지 않습니다.그의 나무는 생명을 품는 우주이고.
『내 아버지 장욱진』) 장욱진의 면모가 그림 안에 다 녹아 있습니다.공책 혹은 손바닥만 한 캔버스 안에 단순한 선으로 그려진 나무 한두 그루.최소한의 것으로 삼라만상(森羅萬象)을 담아내고자 했던 화가의 집요한 의지가 고스란히 전해집니다.
장욱진이 그렇게 우리를 찾아왔습니다.그 안에 옹기종기 모인 가족···.
[사진 국립현대미술관] 장욱진의 그림이 친근하게 여겨지는 이유는 바로 그 안에 옛 우리 전통 민화의 특징이 녹아 있기 때문입니다.
집에서 기도하던 여사의 모습을 지켜보다 영감을 얻어 간결한 선으로만 그린 것인데요.도움을 얻을 수 있는 사회적 자원이 부족한 분들처럼 말입니다.
김환기를 사이소은마 대신 그의 점화 샀다면?더 중앙 플러스기후의 역습여의도 공원에도 박쥐 있다광견병 주사맞는 그녀의 경고제주 박쥐도 코로나바이러스‘넥스트 팬데믹 기후의 복수더 중앙 플러스쿠팡연구신발 주문한 분 공항서 외쳤다김범석이 꽂힌 최초의 쿠팡맨범이 또 물류센터 출근했대?전국 70% 쿠세권 만든 한 수김범석은 안경부터 벗었다로켓배송 쏘게한 ‘분노 3단계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빅테크도 조세피난처 숨는다美가 못 걷는 세금 173조원스위스 비밀금고? 다 털렸다돈 감추기 세계 1위 이 나라파월은 2개의 무지개 쫓는다11월 추가 금리인하? 글쎄요/.이분들은 이제 자녀들에게 ‘모셔지는 효도를 요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단순한 사랑을 넘어 기부와 선행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합니다.송길영 Mind Miner ‘영웅시대를 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