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증시, 무역협상으로 시선 이동…다우 0.08% 하락 마감
뉴욕증시, 무역협상으로 시선 이동…다우 0.08% 하락 마감
현재 공동 연구에 참여한 기업은 현대건설.
중앙일보가 드리는 오늘의 사설입니다.우리 공군 전투기와 육군 공격헬기 등이 격추하기 위해 100여발을 사격했고.
정부와 군 당국은 한 치 방심 없이 긴장감을 유지해야 합니다.북한도 무인기나 드론으로 얼마든지 테러 행위에 나설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군 당국은 북한이 무인기로 주요 시설 좌표를 파악해 군사작전에 활용하려는 의도라고 봅니다.
국방부는 2014년 무인기 침투 이후 이스라엘제 레이더 등을 도입했지만 북한 무인기가 작아 포착과 요격이 어렵습니다.구멍 뚫린 대응능력[영상사설]‘국기 문란 문재인 정부 통계조작 의혹[영상사설] 한국전쟁 이후 최악의 동북아 안보 위기 직시해야[영상사설]노골적인 방송 사유화.
정부와 군 당국 대비 태세 점검하고 한·미 연합 대응 능력 강화해야 26일 북한군 무인기 5대가 군사분계선을 넘어 침투했습니다.
오히려 공군 경공격기만 추락했습니다.현지 모듈러 공장 건설과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도 체결했다.
사우디 외 중동 국가들도 앞으로 대규모 프로젝트를 쏟아낼 것으로 전망된다.최영훈 삼성물산 리야드 메트로 부사장은 사우디 국민이 나라에 대한 자부심과 애정이 커 도시철도 같은 프로젝트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며 이를 짓는 우리도 자부심을 가질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사우디 첫 도시철도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감은 열차들이 시운전에 나서며 더 커졌다고 했다.전체(277억3739만 달러)의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