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역학 갤러리 > 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장재인 갤러리2024-11-14 13:39:588115

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5년여 육군사관학교에 있던 흉상을 치우려면 국민이 납득할 만한 명분이 있어야 한다.

그런데 토지도 도시도 공산품이 아니다.도시가 공산품이라면 용도폐기 후 종량제 봉투에 담아 던질 수도 있다.

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지금 소멸론에 시달리는 그 도시들이다.국토는 더욱 콘크리트와 아스팔트로 덮이고 더 많은 화석연료를 불살라야 작동한다.마법 능력 없이 원도심과 신도시를 다 살리겠다는 건 산술실력 부족이거나 거짓말이다.

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그런데 그런 위기 도시 주변에도 부지런히 신도시를 만든다.쓰레기 양산하는 도시와 건물의 구조라면 시민들의 재활용 계몽은 덧없다.

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무량판 구조 시비에 앞서야 할 질문은 왜 여기에 아파트를 짓게 되었냐는 것이다.

국토는 좁은데 산지가 많아 가용면적은 더 좁다고 우리 교과서는 서술한다.국토교통부가 내년 7월 도입할 예정인 대중교통 K패스(이용요금 20~53% 할인)와의 중복 문제도 함께 고민할 필요가 있다.

유 시장과의 논의가 턱없이 부족했다는 비판을 피하기 어렵다.경기도와 인천에서 서울로 통근·통학하는 인구가 141만 명(2020년 인구주택총조사)에 이르는 현실에서 서울에만 혜택이 돌아가는 교통 혁신은 인접 지역과 갈등을 유발할 가능성이 크다

국방부는 군의 정체성을 바로잡기 위한 정상화 조치라고 했다.국가보위입법회의가 대학별 본고사를 폐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