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흘 동안 800억 피해…가상화폐 거래소 잇단 해킹 왜?
열흘 동안 800억 피해…가상화폐 거래소 잇단 해킹 왜?
또 친구들과 그룹채팅방을 만들어 매일매일 영어표현 한 개씩 올리며 서로 독려했다.
비트코인 현물 ETF상장지수펀드(ETF)는 인덱스펀드를 거래소에 상장해 주식처럼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으로 투자 자산에 따라 주식.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10일(현지 시간) 비트코인 현물 상장지수펀드(ETF)의 상장과 거래를 승인하면서 가상자산 시장이 ‘크립토 스프링(Crypto Spring·가상자산 대세 상승장)을 맞았다는 평가가 나온다
때로는 ‘도대체 이런 건 왜 고민할까 싶은 질문이 올라오곤 한다.전영선 K엔터팀장 퇴준생들(퇴사를 준비하는 사람)이라는 페이스북 그룹이 있다.세상엔 참 다양한 사정과 사람이 있다.
알고 보니 누군가 전 직장을 방문했다 옛 상사한테 놀이터냐라고 혼났다는 사연에서 나온 설문이다.특히 중소기업에서 오래 일하고 적게 버는 게 그토록 시급한 문제라면.
상사가 눈앞에서 자신의 사직서를 찢었다는 하소연 등을 볼 수 있다.
본인은 화려하게 살면서 직원에게 ‘열정페이를 강요한다는 것이다.몇달 전 회사에서 2박3일 행사를 마치고 팀원에게 수고했다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는 생각보다 높은 수치다.결국 포기하지 않는 꾸준함만이 해답이다.
또 다른 데이터에 따르면 실리콘밸리 지역 기술 인재의 약 39%가 해외에서 출생한 사람이라고 한다.3년 반전 실리콘밸리로 오기 전까지 나는 30년간의 모든 회사 경력을 한국에서 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