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적금 비교부터 가입까지 한 번에…네이버페이 ‘Npay 간편가입’ 출시
예적금 비교부터 가입까지 한 번에…네이버페이 ‘Npay 간편가입’ 출시
그릇된 정보를 흘리면 아군에 침투한 간첩이 이를 적국에 알려 적의 판단을 흐리게 한다.
전기차는 그런 최후의 수단조차 없다는 심리적 압박이 커서다.아우디 이트론 스포트백(30.
전문가들은 온도가 10도씩 내려갈 때마다 배터리 성능이 통상 10% 가까이 떨어진다고 본다.김필수 대림대 미래자동차학과 교수는 겨울철 성능 저하로 인한 전기차 주행거리 착시 현상은 운전자 안전과 결부된 사회 문제가 됐다며 덩달아 높아진 제조사들의 관심은 히팅(난방) 기술의 첨단화와 배터리 관리 효율성 제고 등으로 이어져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가솔린 차라면 연료 부족으로 길 위에 멈춰 서도 근처 주유소로 뛰어가 기름통에 기름을 담아 주유할 수 있지만.
● 전기차 오너에게 혹한기는 ‘공포5일 2020∼2023년 환경부 신규 인증을 받은 승용차 42개 모델의 1회 충전 주행거리를 ‘자동차 배출가스 및 소음 인증시스템(KENCIS)에 공개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한 결과 상온(영상 25도)과 저온(영하 6.저온 인증 기준을 마련한 국립환경과학원 교통환경연구소 관계자는 미국도 전기차 주행가능거리를 측정할 때 저온 실험만 따로 진행하지 않는다며 국내 전기차 소비자들에게 전기차 특성에 대한 중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저온 인증 데이터 공개 등을 선제적으로 실시했다고 했다
하나는 중국이 『손자병법』의 나라란 점이다.
그 마지막 13편은 용간편(用間篇)으로 간첩 사용을 다룬다.손해보험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셋째 주 삼성화재.
전비 지키려고 경유 쓰는 ‘무시동 히터를 달았다.일각에선 제조사별 경쟁 과열 조짐이 일고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이 서비스는 자동차 운행 중 안전과 연관된 문제가 발생했을 때 현장에 자동차 전문가가 출동해 배터리 충전이나 타이어 교체 등을 지원하는 것이다.스텔란티스 e-2008 SUV(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