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리] 농업직불금, 농업의 역할에 대한 정당한 보상
[로터리] 농업직불금, 농업의 역할에 대한 정당한 보상
3일 20대 여성 스트리머는 욱일기가 그려진 티셔츠와 일본 국기가 그려진 머리띠를 착용한 채 방송을 진행했다.
영국 성당에서 참전 군인을 기리는 비석은 많이 봤지만 노동자를 위한 것은 처음이었다.일러스트= 김지윤 기자 kim.
이들의 작품은 더럼 북쪽 탄광 시설을 개조해 만든 우드혼 박물관에 전시돼 있다.영국의 산업혁명은 이들을 빼고 논할 수 없다3일 20대 여성 스트리머는 욱일기가 그려진 티셔츠와 일본 국기가 그려진 머리띠를 착용한 채 방송을 진행했다.
네이버는 2월 말부터 모든 스트리머가 방송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어서 대비책을 더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이에 네이버는 5일부터 연령 제한 기능을 추가했다.
네이버는 현재 자체 인력과 네이버가 개발한 음란물 필터링 인공지능(AI) 시스템 ‘엑스아이(X-eye)를 활용해 24시간 치지직을 모니터링 중이다.
남혜정 기자 namduck2@donga.앞서 최 회장은 지난해 말 대한상공회의소 송년 기자간담회에서 (올해 CES) 어젠다는 크게 환경과 AI.
총수들의 눈은 특히 한국의 미래 산업 구도를 결정지을 인공지능(AI)과 로보틱스 등 혁신 기술에 쏠리고 있다.현대차그룹은 올해 CES에서 축구장 한 개 넓이의 역대 최대 규모 전시관을 꾸려 소프트웨어 중심의 모빌리티 전환을 선보인다.
● AI·로보틱스 미래 현장 찾는 총수들 크게보기 크게보기7일 재계에 따르면 SK·현대자동차·롯데·한화·HD현대·LS·두산 등 주요 그룹 총수와 경영진이 CES 2024에 참석해 신기술 트렌드를 살필 예정이다.앞서 2017년에는 정 회장이 한국 기업 CEO 중 최초로 기조연설자로 나선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