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성수품’ 사과-한우값 내렸지만 배추-조기 껑충
‘추석 성수품’ 사과-한우값 내렸지만 배추-조기 껑충
왼쪽부터 정문선 부사장.
일찍부터 해외로 나선 로보락은 높은 해외 비중(52%) 덕분에 지난해에도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아이로봇은 아마존으로의 매각에 기대를 걸었지만 결국 무산됐다.
에코백스 역시 성장세 회복을 위해 올해엔 해외 사업 비중을 키우는 데 주력한다고 밝혔다.전통의 강자였던 미국 아이로봇은 중국 경쟁사에 밀려 빠르게 쇠락 중이다.에코백스는 지난달 ‘연간 실적 예비 발표를 통해 2023년 순이익이 전년보다 60∼65% 감소할 걸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서울 마포구 공덕동 A공인중개사)고금리의 장기화와 전세 사기 여파 등으로 1~2인 가구의 오피스텔 월세 선호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SK허브그린 전용면적 38㎡는 지난해 12월 보증금 1000만원.
서울 시내 한 대학가 알림판에 게시된 하숙 및 원룸 공고.
다방 분석 결과 지난달 서울 주요 대학 인근 보증금 1000만 원 기준 원룸(전용면적 33㎡ 이하)의 1년 새 11.이외에도 이 사장이 김 대표에게 팔짱을 끼는 모습이나 다른 참석자들에게 선물한 한우 세트와 편지 등이 담긴 사진 등도 올라왔다.
이번 기념행사는 맛제주 1호점 ‘신성할망식당이 2014년 2월 6일 재개장한 지 10주년을 맞아 호텔신라가 마련한 자리다.한편 올해 10주년을 맞은 ‘맛있는 제주만들기 프로젝트는 호텔신라가 제주특별자치도.
프로젝트에 선정되면 호텔신라 임직원들이 제주도에서 별도의 조리사 없이 소규모 음식점을 운영하는 영세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조리법·손님 응대 서비스 등에 대해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주방 시설물도 전면 교체해 준다.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자영업자들과 함께 한 지역 상생 프로그램 행사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