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중앙은행, 기준금리 6.5%로 동결(상보)
브라질 중앙은행, 기준금리 6.5%로 동결(상보)
com오승준 기자 ohmygod@donga
음모 장사꾼 김어준의 퇴장[영상사설] 12년 만의 가동…신한울이 주는 교훈[영상사설]북한 정권·군 적 아냐 文 정신승리 고친 국방백서.우리 공군 전투기와 육군 공격헬기 등이 격추하기 위해 100여발을 사격했고.
관련기사[사설] 대담한 북한군 무인기 침투 도발.군 당국은 북한이 무인기로 주요 시설 좌표를 파악해 군사작전에 활용하려는 의도라고 봅니다.맞대응으로 북한 지역에 처음 무인기를 보내 정찰 활동을 했습니다
인기 제품 중 하나인 ‘데이트저스트(Datejust) 36mm 사이즈는 기존 1142만 원에서 1239만 원으로 약 8.신발 등의 가격을 5∼10%.
명품 브랜드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 기간 이른바 ‘보복 소비로 호황을 누렸지만 최근 글로벌 경기 침체 여파로 매출 부진을 겪고 있다.
이를 만회하는 방법으로 제품 가격 인상을 택하고 있다는 분석이다.최근 동유럽 헝가리에 전기차 조립 공장을 건설하겠다는 계획도 공개했다.
베이징=김기용 특파원 kky@donga.중국자동차공업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전체로 중국 기업은 전기차와 하이브리드를 포함해 약 940만 대를 판매한 것으로 추정된다.
중국 전기차 기업 비야디(比亞廸·BYD)가 지난해 4분기(10~12월) 판매량에서 그간 부동의 세계 1위였던 미국 테슬라를 제친 것이다.과거 5년간 누적 판매량과 맞먹는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