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소 많은 지역은 전기요금 인하”… 셈법 복잡해진 지자체들
“발전소 많은 지역은 전기요금 인하”… 셈법 복잡해진 지자체들
이번에 수니파인 하마스와 공조가 이뤄지는 양상이다.
마음중년男은 왜 아내에 분노하나‘욱하기 직전.이대로는 큰일 나겠다는 경고음이 요란하게 울렸다.
밤에 갑자기 아이가 아프다고 울면 마땅히 데려갈 병원을 찾기 어렵다.일반의를 선택한다고 수입이 적은 것도 아니다.소아과 전공의가 모두 사라지면 그 공백은 누가 어떻게 메울 것인가.
젊은 세대 의사들에게 불합리한 강요나 억지는 통하지 않는다.의사도 결국 사람이다.
‘언 발에 오줌 누기라는 옛 속담이 떠오르는 대목이다.
혹시 더 중요한 문제를 놓치는 건 아닐까.적성 국가와 테러 세력들에 둘러싸인 이스라엘의 처지는 우리의 안보 상황도 떠올리게 한다.
세계 최고 수준이라는 이스라엘 정보기관 모사드조차 이번 기습공격에 당했고.헬기 그만 매달려항공샷 찍어줄 1만원 끝판왕더 중앙 플러스머니랩‘트럼프 관세 韓증시 리스크‘역발상 뜻밖 수혜주 찾았다창틀 되는데 문짝은 안 된다양도세 깎는 ‘영수증 절세법돈 없다고? 여기라도 사라스타강사 ‘빠숑이 찍은 아파트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아는 그림한옥 바느질만 할 줄 알았지?서도호는 로봇에 펜 쥐여줬다한강 영혼의 피 냄새 느꼈다로스코 그림은 뭐가 달랐나 매일 ‘점 찍던 185㎝ 사내우습겠지만 아내에 한 고백더 중앙 플러스기후의 역습성게 말라죽는 건 처음 봤소50년 물질.
마음중년男은 왜 아내에 분노하나‘욱하기 직전.팔레스타인 무장조직 하마스가 지난 7일(현지시간) 이스라엘을 기습 공격하자 이스라엘이 전쟁을 선언하고 반격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