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하이틴 걸그룹 마이너 갤러리 > 중국발 불확실성 속 혼조

중국발 불확실성 속 혼조

트리플 갤러리2024-11-14 12:46:301

중국발 불확실성 속 혼조

최근 물가가 전방위적으로 오르고 있어 서민의 삶은 물론 기업들도 버텨내기 어려운 형편이지만 어쩔 수 없다.

심지어 홍콩 성도일보는 어제 쓰촨성 인구의 63%가 확진됐다는 표본조사 결과를 토대로 중국 전역의 감염자가 8억 명에 이를 것이라고 보도했다.‘사후약방문이 되지 않도록 정부는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기 바란다.

중국발 불확실성 속 혼조

한국 항공 예약 건수는 400% 늘었다.그렇더라도 몇 백만원씩 사재기하는 비정상 거래가 일어나지 않게 대량 판매 금지를 약국에 권고하는 등 비상한 방안을 찾아야 한다.현지에서 약품 사재기가 기승을 부리는 것도 모자라 한국까지 보따리상이 넘어왔다.

중국발 불확실성 속 혼조

확진자가 연일 7만~8만 명대를 오가며.어제 미국도 중국에서 오는 이들의 경우 코로나19 음성 확인서가 있어야만 입국을 허용한다고 발표했다.

중국발 불확실성 속 혼조

감염재생산지수가 10주째 1을 넘고 있다.

지난 7일 방역 완화 후 중국에선 4억 명가량의 확진자가 나온 걸로 추정된다.관광산업에 활기가 돋는 것은 반갑지만 갑작스러운 중국인의 대거 유입은 잠잠해져 가던 국내 팬데믹 상황을 다시 악화시킬 수 있다.

한국 항공 예약 건수는 400% 늘었다.사실상 국경 개방으로 3년간 유지해 온 ‘제로 코로나 정책의 최종 마침표를 찍는 셈이다.

29일 0시 기준 사망자(76명)는 9월 4일(79명) 이후 116일 만에 가장 많은 수를 기록했다.그렇더라도 몇 백만원씩 사재기하는 비정상 거래가 일어나지 않게 대량 판매 금지를 약국에 권고하는 등 비상한 방안을 찾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