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패배보다 더 치명적 독은 어물쩍 미봉이다
선거 패배보다 더 치명적 독은 어물쩍 미봉이다
마누라까지 다 바꿔야민심 수습할 마지막 기회다김건희.
홍보실 직원의 말이 걸작이었다.지지율이 갑자기 내려가도 ‘보여주기 정치는 없다는 메시지를 낼 뿐이다
휴일에 개인카드로 결제한 뒤 평일에 법인카드로 바꿔치기하거나 아들 퇴원 수속 같은 사적인 일에 공무원을 동원하는 등 꼼수와 갑질을 일삼은 의혹도 제기됐다.이재명 부부가 진솔히 해명할 때 기각이 면죄부가 될 수 없다는 말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 스스로 했던 얘기다.또 이 대표 강성 지지층 ‘개딸들은 김동연 지사에게 내부 총질하는 배신자라며 비난을 퍼붓고 있다.
오직 김건희 집중해라尹.조씨를 국정감사에 출석시키기로 여당과 합의해 놓고 돌연 무산시켰다.
이 대표가 떳떳하다면 이런 일들이 일어날 이유가 있는지 궁금하다.
이 대표는 이를 묵인한 혐의를 받고 있다.문재인 정부 때의 과도했던 2030년 목표(30.
누울 자리도 보지 않고 발만 뻗는 모습이다.해외 사업 실패는 누적 적자가 47조원을 넘어선 한전을 비롯한 부실 에너지 공기업의 재무 위기를 가중시킨다.
올해 초 정부가 확정한 제10차 전력수급기본계획에 따르면 신재생에너지 발전 비중은 2018년 6.펑펑 울었다대통령 호출 거절한 檢총장3초 정적 후 노무현 한마디강금실 난 ‘죽었구나 싶었다대통령-평검사 115분 맞짱더 중앙 플러스사투리 어벤저스바당 간 하르방 찾지 못허연‘사투리 래퍼 할망 슬픈 반전충청도 배우 정준호 식겁했다국밥 어때유? 백종원의 등장햄버거? 그려에 속지마라충청도 출신 부장님의 반전더 중앙 플러스호모 비아토르:길 위의 독서서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