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홍범도가 누구예요?”
“그런데 홍범도가 누구예요?”
확전 시 긴급대응전력 10만명은 10일 이내.
회계 투명성은 회계 기준에 따라 회계 정보가 이해관계자에게 적시에 충분히 신뢰성 있게 제공되어야 한다.노조는 일반 공익법인처럼 사업 과제의 국고 지원은 받을 수 있지만.
이처럼 노조의 회계 투명성은 국가마다 제도적으로 약간 다른 측면은 있지만.감사 결과는 외부에 공시하도록 의무화할 필요가 있다.정부에 정기적으로 보고해 노동 정책에 활용하도록 해야 한다.
홍기용 인천대 경영학부 교수·납세자연합회 명예회장 문재인 정부 5년간 1500억여원을 지원받은 노동조합 단체들의 회계 투명성을 놓고 논란이 뜨겁다.조합원과 국민의 신뢰를 얻어야 노동자의 권익은 증진된다.
이런 비영리조직의 회계 정보는 국민이 볼 수 있도록 국세청 홈택스 누리집을 통해 공개된다.
일반 국민이 접근할 수 있는 회계공시제도는 없다.나경민 씨가 20일 경기 용인시 에버랜드 판다월드 내 교육장에서 판다 관련 굿즈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0년 7월 국내 첫 자연 번식 판다로 태어난 푸바오(福寶)는 2021년 1월 4일 첫 공개 이래 약 540만 명의 관객을 불러모았다.나 씨는 푸바오가 사육사들과 교감하는 모습을 보면 대가가 없는 사랑이 있다는 점을 배우게 된다고 했다.
박 씨는 너무 힘든 직장 생활 속에서도 푸바오를 생각하면서 견뎠다고 했다.이날 모인 찐팬들은 저마다 중국으로 푸바오를 보러 갈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