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단독]“중대법 CEO 처벌해도 사고감소 보장 안돼”
4[단독]“중대법 CEO 처벌해도 사고감소 보장 안돼”
신도시를 채울 인구들이 어디서 오냐고 물으면 답은 그간 항상 낙관적이었다.
이래저래 청년 세대의 피해 의식이 커질 수 있다는 점이 걱정스럽다.암 신호였다앞에서 뒤로? 뒤에서 앞으로?항문 닦는 법 반전 있었다더 중앙 플러스팩플폰카 대박 이름값은 했다AI 없는 아이폰16 써보니70년 농기계 회사가 웬 AI?기후테크와 뜻밖의 콜라보최현석 식당 예약 언제 될까?보고서 짜오는 만능AI 활용법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이 방어주
수소연료전지 핵심소재를 만드는 코멤텍은 지난해 이미 56억원의 매출을 올렸고.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17개 출연연이 기술사업화를 위해 함께 출자한 특수목적 전문 회사다.이 때문에 출연연의 우수기술을 이용한 창업이 대안으로 떠올랐다.
출연연과 대학에서 나오는 딥테크·딥사이언스 창업은 기술 실증 등 소위 죽음의 계곡을 넘어 제대로 성장하기까지 지원이 많이 필요한데.실험실 수준에선 가능할지 모르지만.
투자 회사 5년 이상 생존율이 스타트업 전체 평균(29.
단기간에 성과 기대할 수 없어김주원 기자주로 어떤 스타트업에 투자하나.새로운 산업 먹거리로 성장하는 그림이다.
이 과정에서 거품이 없을 수 없다.이들 기업의 기술 흡수 역량이 부족한 게 현실이다.
첨단 과학기술 분야 창업은 하나의 기술로는 어렵다.출연연 기술은 좀 무거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