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연준, 경제 낙관적으로 보면 미 증시·달러화 강세 요인"
BK "연준, 경제 낙관적으로 보면 미 증시·달러화 강세 요인"
K증시 탈출하라?미국 올라탄 국내기업 3곳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아는 그림매일 ‘점 찍던 185㎝ 사내우습겠지만 아내에 한 고백택이 아빠.
K증시 탈출하라?미국 올라탄 국내기업 3곳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아는 그림매일 ‘점 찍던 185㎝ 사내우습겠지만 아내에 한 고백택이 아빠.한때 부총장까지 지냈던 한 교수는 이미 2018년부터 교수 월급도 체불되고 학교 상황이 말이 아니었다.
김성기 협성대 교육대학원 교수는 지난 5월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정책포럼에서 앞으로 폐교하는 대학이 지속해서 발생할 것이라면서도 지방대학이 대부분 부실하고 위기에 처한 것처럼 생각하는 건 오해라고 말했다.이들이 임금 체불을 당했다고 신고한 금액은 약 100억원이다.한마디로 전원 해고라는 얘기였다.
캠퍼스 한쪽에 쌓여 있는 쓰레기 더미.여기에 전기·수도요금 등 밀린 공과금도 10억원에 이른다.
서울의 한 곳(인제대학원대학)을 제외한 19곳은 지방 사립대였다.
여긴 실거주‘10억 로또 강남 3인방 청약팁미친 날씨.교육부는 1차 편입학을 신청한 한국국제대 학생(359명) 중 97%가 다른 대학에 등록을 마쳤다고 전했다.
결국 파산밖에 대안이 없었다고 말했다.2021년 10월에는 전남 광양의 한려대가 국내 최초로 법원의 파산 선고를 받기도 했다.
이후 신입생 충원율이 급감하면서 등록금 수입이 줄자 교육 여건은 더욱 나빠지는 악순환이 이어졌다.오히려 부실이 심해지거나 말거나 최대한 오랫동안 버티는 게 재단 경영진에겐 개인적으로 이익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