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례보금자리론 제한에 6억이하 아파트 거래 늘어
특례보금자리론 제한에 6억이하 아파트 거래 늘어
국민은 ‘답답함이라고 읽는다.
구청장 한 사람을 뽑는 선거가 ‘윤석열 대 이재명의 대선 2라운드가 돼버렸다.비관적인 수도권 총선 예측 여론조사 결과를 보여주자 지도부는 나는 안 본 걸로 해 달라고 했다는 얘기가 들린다.
지극했던 사랑을 회수하는 방식으로 처절한 복수를 완성하는 전복적 서사(敍事)다.어느 당협위원장은 충성심을 입증하기 위해 선거 현장에 하루만 가고도 수일간 간 것처럼 옷을 갈아입고 인증샷을 올렸다.인구만 기억하라IRP의 안전자산 ‘30% 룰고수들은 이렇게 담는다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盧 탄핵 철회 외친 보수권영진은 지금도 소장파다일자리 있으면 지옥도 간다치아 2개 맞바꾼 정태호 집념전장연 시위는 이해 못 했다‘환경 전문가 김소희 소신더 중앙 플러스이것이 팩트다로스쿨 15년은 국가 실패다정부·기업 인재 빼먹는 블랙홀100번 부르거나 ‘출장 서비스검찰이 쥔 ‘선택적 소환 특권엉터리 실험.
하지만 국정 운영 방식을 바꾸면 보선 참패는 전화위복이 된다.집권당은 출석 점검까지 하는 총력전을 벌였다.
외교도 안된다與 100% 활동중단론 돈다/.
사사건건 발목만 잡고 내분 상태인 거대 야당과 맞서 총선에서도 이길 것이다.윤 대통령은 대선 후보 시절 남북 정상회담에 대해 국내 정치에 남북통일 문제를 이용하는 쇼는 안 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
용산만 쳐다보지 말고 쓴소리도 하라.팬덤 정치에 오염된 우리 정치가 어느새 이런 지경에 이르고 말았다
조씨를 국정감사에 출석시키기로 여당과 합의해 놓고 돌연 무산시켰다.오직 김건희 집중해라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