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환자 수술 중 상체 세웠다…그 의사 ‘기행’의 속내 [닥터후 II]
유방암 환자 수술 중 상체 세웠다…그 의사 ‘기행’의 속내 [닥터후 II]
대표 콘셉트인 살룬 모델은 지속 가능한 소재와 첨단 인간-기계 인터페이스를 갖춘 새로운 전기차 플랫폼을 선보인다.
기존 반도체 소재 외에도 다양한 소재 및 공급망 사업 확장에 나선 것이다.국내에서 처음으로 수소충천용 초고압 강재압력 용기를 생산했다.
최근 2세 경영에 돌입한 덕산하이메탈은 신사업 확장을 위해 에테르씨티를 인수한 것으로 분석된다.에테르씨티는 2020년 5월 코스피 상장사 엔케이의 물적 분할 자회사로 만들어졌다.당시 엔케이의 대형 공기용기 사업부를 떼어낸 것으로.
어센트PE가 2020년 7월 에테르씨티를 550억 원에 인수한 걸 감안하면 3년 남짓한 기간 동안 5배 이상의 수익을 거둔 것이다.에테르씨티가 강점을 가진 특수 용기사업부터 시작해 수소 관련 사업까지 진출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19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어센트PE는 코스닥 상장사 덕산하이메탈에 에테르씨티 지분 91.
수소용기 외에도 반도체.부족한 노동 인력 충원을 위한 외국인 산업 인력도 계속 증가할 것이다.
국방 혁신에 따라 군은 간부 비율을 40%로 올려 20만명을 유지해야 한다.셋째 과제는 예비 전력의 정예화와 병역제도 개선.
싸울 사람이 없는 절박한 상황에서 국가방위의 주체라는 사명감을 가지도록 해야 한다.예비 전력의 근간인 예비군의 정신 무장과 전투 기술 숙달을 위한 현대화된 교육훈련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