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면기사만 보기지면기사만 보기
지면기사만 보기지면기사만 보기
빙그레의 지난해 영업이익 1123억 원으로 전년 대비 185.
1997년 대선에서 김대중 후보에 대한 비자금 수사 요구의 불수용을 통한 민주선거의 보장 역시 지역과 진영.남북정상회담을 포함한 많은 성취는 김대중에 대한 대중적 기억과 유산이 더 크고 더 강하다.
즉 탈군부개혁은 김영삼 문민정부의 최대 업적이었다.김대중은 완성자 이들 영역에서 한 사람이 개척자였다면 한 사람은 완성자였다.자기 읍참을 통한 청렴과 부패청산 노력 역시 동일하였다.
1993년 2월 한국은 30년에 걸친 군인 출신 대통령 시대를 끝내고 김영삼 대통령이 이끄는 문민정부를 출범시켰다.김대중 정부에서 호남 편중과 영남 홀대 역시 없었다.
‘제2의 건국 ‘생산적 복지처럼 김영삼과 김대중은 어떤 부분은 용어까지 동일하였다.
그것을 안고 넘어 정치로부터 군부를 퇴출해 본연의 위상과 역할을 회복한 것이었다.수백 년 간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시대가 열리면서 근대화에 실패한 청과 조선이 몰락했고.
미국의 전 대통령이자 남북전쟁의 영웅이었던 그랜트의 중재조차 제대로 받아들이지 못해 류큐를 통째로 일본에 넘겨주었던 중국의 지도자 리훙장은 위안스카이를 파견하여 조선의 내정에 직접 개입하였고.파시즘과 군국주의하에서 이루어졌던 방식이다.
성찰해야 할 역사적 이슈가 너무나 많다.즉 북양대신 수준으로 깎아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