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버그 터미널에 암호화폐 인덱스 등장
블룸버그 터미널에 암호화폐 인덱스 등장
》 크게보기유튜브 채널 영국남자에 올라온 불닭볶음면 먹기에 도전하는 외국인들 영상.
국민의힘 차기 대표는 집권 2년 차를 맞은 윤석열 정부의 교육·노동·연금 개혁을 비롯한 국정 과제 실현을 떠받쳐야 할 막중한 여당의 책무를 안고 있다.무엇보다 경제와 민생이 참으로 어렵다.
정책과 비전으로 큰 승부를 하는 것만이 해답이다.국민의힘 당권 주자들이 ‘윤심 대신 ‘민심만을 잣대로 삼고.그 결과 직전 국회에서 과반 의석을 차지했던 새누리당은 총선에서 패배해 원내 2당으로 전락했다.
민심과 어긋나는 정책엔 제동을 걸어줘야 정권이 민심을 붙잡을 수 있다.그러나 두 사람은 당과 나라를 이끌 정책과 비전 논의를 주도하기보다는 누가 더 대통령과 가깝냐를 따지는 ‘윤심 논쟁으로 날을 세우는 모양새다.
지금처럼 ‘윤심이 누구 편이냐를 놓고 이전투구를 벌이는 퇴행적 당권 경쟁만을 통해 당 대표가 골라진다면 민심에 기반한 국정과 공정한 총선 공천이 가능할지는 의문이다.
정부발 입법에 협력을 하되.농심에 따르면 신라면의 지난해 매출액은 1조2100억 원으로 전년(1조600억 원)보다 14.
[위클리 리포트] 9년 연속 수출액 기록 경신전 세계 132개국에 뻗어나가.과자·빵·떡류 판매액은 6조2120억 원에서 7조9970억 원으로 28.
먹방으로 유행… 신라면은 초당 53개씩 팔려.말레이시아(4470만 달러)나 호주(3567만 달러)에서도 잘 팔리면서 전 대륙에서 골고루 인기를 누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