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서 NFT·예금토큰 제외…거래소는 '예치금 이자' 지급해야
가상자산서 NFT·예금토큰 제외…거래소는 '예치금 이자' 지급해야
최상위 근로소득자 2만여 명의 1인당 근로소득은 10억 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나타나 부의 편중이 더욱 심화되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정 이사장 뒤는 아들 정기선 HD현대 사장 부부.가수이자 방송인 김흥국 씨도 하객으로 참석했다.
배우 이영애와 남편 정호영 한국레이컴 전 회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한 뒤 식장을 나서고 있다.뉴스1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과 아내 정명이 현대커머셜 사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한 뒤 식장을 나서고 있다.황선홍 등 축구인들도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도 뒤를 이었다.남편 정대선 HN사장은 10분쯤 지나 뒤따라 들어갔다.
정동제일교회는 범현대가가 자주 결혼식을 올린 장소다.
김선희 본태박물관 관장.이 참혹한 삶에 지난 6일(이하 현지시간) 금세기 최악 수준의 연쇄 강진이 찾아왔다.
국제사회의 빠르고 지혜로운 대처를 재촉해본다.세계 각국의 인적·물적 지원이 나토(NATO·북대서양조약기구) 회원국인 튀르키예에 집중된다는 소식이다.
시리아는 유일한 민간 구호물자 공급로였던 북부 국경 일대 도로마저 이번 지진으로 다 잃은 상태다.이 와중에 정부를 통한 구호 승인만을 고집 중인 시리아 독재정부의 태도가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