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 당하면 끝"… 보상 길 막막한 가상화폐 투자자
"해킹 당하면 끝"… 보상 길 막막한 가상화폐 투자자
김주현 금융위원장은 철저한 자구 노력을 유도하고 채권단과의 원만한 합의와 설득이 이루어지고 시장 참여자들의 신뢰와 협조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전세금 하락은 ‘역전세난과 ‘빌라왕 속출과 같은 문제를 가져왔습니다.사업경제타당성이 부족한 것으로 평가됐던 비수도권 지역 신공항 사업들에 수백억~수천억 원의 정부 재정을 투입하기로 한 결정은 두고두고 논란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연간으로 보면 전국 아파트값은 6.11% 떨어지며 3개월 상승을 마감하고 하락세로 돌아섰습니다.정부는 이에 내년 수주 목표치를 올해보다 높이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울은 상승세 반전에 성공할 수도 있다는 분석이 나옵니다.⓸ 특별법 제정에 1기 신도시 재건축 본궤도윤석열 대통령의 대선 공약으로 추진돼온 ‘1기 수도권 신도시 재건축은 부동산 시장에 어마어마한 파장을 불러올 초대형 개발사업입니다.
부실공사 근절을 위한 건설 카르텔 혁파대책은 설계와 시공.
이러한 기조는 내년에도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이와 함께 현대엘리베이터 보유 주식 전량(5.
이에 대해 현대그룹 측은 지난해 11월.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이 그룹 주력 회사인 현대엘리베이터 이사회에서 20년 만에 물러났다.
현 회장이 등기이사와 이사회 의장직에서 내려오는 대신 새 이사로 현 회장 측 ‘백기사로 분류되는 임유철 HQ파트너스(사모펀드)가 합류했다.이런 간접적인 지배 방법으로 현 회장은 2003년 KCC와 경영권 분쟁에 휩싸였을 당시부터 현대엘리베이터 인수를 노려온 쉰들러(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