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영상]암환자·신생아에도…의사들 등 돌렸다
1[영상]암환자·신생아에도…의사들 등 돌렸다
일본은 우리보다 앞서 의사 수를 늘려 필수 진료과 기피와 의료의 지역 편재 문제를 해결하려 했지만 최근 정책 방향을 수정했다.
새로운 오피니언 콘텐트로 찾아뵙겠습니다이 같은 알트코인의 상승세는 이더리움 생태계 발전 가능성에 대한 의구심이 커지면서 대체 수요가 몰렸기 때문이다.
가상화폐 투자 광풍 실패로 돌아간 한국 진출…‘후오비 코리아 문 닫는다초 단위 폭락…비트코인.96%에 그쳐 아발란체 기준 13분의 1 수준이었다.특히 이더리움의 상승률은 9.
이더리움의 기술적 업그레이드가 불발되며 경쟁 코인인 일부 알트코인이 100% 안팎의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연일 상승 6000만원 돌파 구독 소설희 기자 facthee@donga.
그러나 기술적 업그레이드가 불발되면서 이더리움에 대한 투심이 저조해지고 대신 경쟁관계에 있는 알트코인들의 가격이 급등한 것으로 풀이된다.
덴쿤 업그레이드는 이더리움의 거래 수수료를 낮추고 전반적인 네트워크 효율성을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그러면서도 4K 해상도와 최대 120인치 화면을 구현하는 성능을 갖췄다.
LG 시네빔 큐브는 침실과 테라스 등 개인적 공간을 옮겨다니며 프로젝터를 사용하는 고객을 고려해 무게는 1.별도 기기 없이도 인터넷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접속이 가능하다
비스포크의 시초소비자가 ‘삼성뮤지엄에 기증 이숙희 씨 가족이 1985년부터 사용하다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에 기증한 ‘다목적 5S 냉장고.1991년 입사 후 줄곧 냉장고 기술 개발을 담당해 온 서국정 삼성전자 기술컨설턴트는 다목적 5S 냉장고는 냉동실을 냉장실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비스포크의 시초라며 그 당시 최고 히트작으로 꼽혔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