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어느유품정리사의기록
2. 어느유품정리사의기록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사회적 자원이 부족한 분들처럼 말입니다.
그냥 외워라다주택자 ‘양도세 0원 비결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아는 그림한강 영혼의 피 냄새 느꼈다로스코 그림은 뭐가 달랐나 매일 ‘점 찍던 185㎝ 사내우습겠지만 아내에 한 고백택이 아빠.[사진 뉴스1] 차기 상륙 장비 포항서 시험 중 침몰.
군은 지난 26일 국군의날 행사에서 한국형 사드(THAAD) 장거리 요격미사일(L-SAM) 과 괴물로 불리는 국산 현무 미사일을 공개했다.2명 사망 수출 효자 칭찬받던 K방산.그제 사고의 경우 장갑차가 침몰한 지 두 시간이 지나 희생자를 발견했다.
누구보다 사고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했어야 할 당사자였다.우크라이나 전쟁을 계기로 한국 무기가 호평을 받으며 K방산이 한국의 수출 효자 노릇을 하고 있다는 보도가 이어졌었다.
상륙돌격장갑차는 유사시 해병대원을 태우고 바다 위로 이동한 뒤 육지에 상륙하는 수륙양용이다.
당일 무리한 시험은 아니었는지.‘먹을 것 싸 오지 말라는 부탁이 제 눈에 들어왔습니다.
극장이라도 간다면 고구마를 삶아 숨겨라도 들어가라는 말씀에 부끄러워하던 기억도 선명합니다.먹을 것 싸 오는 것 말입니다.
보릿고개로 굶주림을 겪었던 때 기억이 선명하고.스마트폰 앱으로 고속철 열차 티켓을 구하지 못해 직접 역으로 와서 현금으로 사려 해도 이미 매진으로 허탈해진 노인과 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