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캐리 람 홍콩 행정장관 등 11명 제재
미, 캐리 람 홍콩 행정장관 등 11명 제재
자유민주주의 헌법 가치에 맞는 이들을 더욱 빛나게 하고.
[대통령실사진기자단] 윤석열 정부 출범 8개월여 만에여야 합의로 정부조직법이 극적으로 개정됨에 따라 오는 6월쯤 국가보훈처는 국가보훈부로 승격되고.박민식 국가보훈처장이 지난해 여름 새뮤얼 파파로 미국 태평양함대 사령관과 환담하는 모습.
이재명 민주당 대표에 대한 체포동의안을 표결한 그 날.여당이 제안한 법안마다 일단 반대부터 외쳤던 야당이 다른 모습을 보여줘 신선했다.화면에는 러시아 추위보다 나라를 잃은 내 심장이 더 차갑다는 최 선생의 말씀이 보인다.
윤석열 정부가 서울시와 협의해 이승만 기념관 후보지를 물색하고 있다니.소모적 논란에 종지부를 찍고 번듯한 기념관을 만들어 당당하게 선양해야 한다.
큰 기대만큼이나 해야 할 과업이 산적해 보인다.
또한 세계 7대 경제 강국으로 도약한 대한민국이 지구촌에 흩어져 사는 재외동포 730여만명을 국격에 걸맞게 제대로 끌어안겠다는 각오를 대내외에 피력한 의미도 작지 않다.한국 라면을 수입하는 국가 수도 늘고 있다.
수출 물량도 24만4000t으로 사상 최대였다.네덜란드 등 73개국에선 역대 가장 높은 수출 실적을 보였다.
관세청 관계자는 지난해 라면 수출액은 승용차 5만 대를 수출한 것과 맞먹는 규모라고 설명했다.K팝 등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라면과 같은 ‘K푸드 인기로 이어지는 모양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