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강퉁 거래 상위종목 (1일)
선강퉁 거래 상위종목 (1일)
베개 밑에 둔 호메로스의 『일리어드』를 반복해서 읽었다.
베드로처럼 첫닭이 울기 전에 예수를 세 번.힘이 빠지는 순간 입안의 혀처럼 굴던 아첨꾼들은 뒤도 보지 않고 떠날 것이다.
마키아벨리는 무기를 갖지 않은 예언자는 자멸한다(시오노 나나미 『로마인 이야기』)고 했다.인간 존엄의 문제가 걸렸다.두 전직 대통령을 감옥에 보낸 김영삼 전 대통령도 임기 말에는 검찰 조사를 받으러 가는 아들에게 미안하다.
나의 눈과 귀를 가리는 인(人)의 장막을 찢고 나와야 한다.개혁이 ‘혁명으로 명명(命名)될 수 있다.
우덕순은 바로 동의했다.
결사적으로 타자를 만나고.구글 창업자들은 애초에 검색 엔진으로 사업을 하기보다 야후나 MS에 팔 생각을 했었다.
챗GPT가 들어간 새로운 빙이 구글을 위협하게 될 것이라는 추측이 많다.구글 사용자가 한순간에 사라질 리는 없다
엔스 스톨텐베르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 -엔스 스톨텐베르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 15일(현지시간) 독일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스톨텐베르그 사무총장은 (서방이) 우크라이나 승리에 필요한 무기를 제공하는 게 중요하다며 군사 지원이 평화로 향하는 가장 빠른 길이라고 선언.그 전날 영국이 주력 탱크인 챌린저2 14대를 보내기로 하는 등 우크라이나에 전차 등 중화기를 지원하는 서방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