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일방의 아이 탈취, 용납해선 안된다
부모 일방의 아이 탈취, 용납해선 안된다
뉴스1정문선 현대비앤지스틸 부사장 부부와 동생 정대선 HN그룹 사장 부부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로봇 인수를 추진해온 아마존이 인수 포기를 발표한 데 이은 조치다.딥다이브 음악산업 구원자 유니버설뮤직 회장은 왜 틱톡을 거부했나파월 매파 발언에 뉴욕증시 하락…엔비디아는 4.
에코백스는 최신형 제품 ‘디봇 X2 프로를 중국에서 정가보다 26% 할인 판매 중이다.장애물을 피하면서 효율적인 경로로 청소해야 한다.자주 장애물에 부딪혔다며 추천하지 않았다.
8% 급등세계시장 빨아들인 중국 로봇청소기… 주가는 왜? 구독 한애란 기자 haru@donga.집 안 구조를 빠르게 파악해 지도를 만들고.
판매가격이 180만 원 전후인 최고가 제품이 홈쇼핑 방송에서 5분 만에 매진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로봇청소기 성능을 가르는 건 내비게이션 능력이다.e글중심지기=안은주 인턴기자.
자치경찰단이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업장 내부는 문이 있고 벽체 칸막이로 분리된 20여 개의 밀실 형태로 돼 있었습니다.# 출입 금지로 해결될 일 아냐 청소년 성관계가 범죄냐.
e글중심 일부 미성년자들의 성행위 장소로 이용된다는 논란이 제기된 ‘룸카페에 대해 정부가 단속에 나선 가운데 제주의 한 룸카페가 적발됐습니다.방 내부에 TV와 컴퓨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