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원 시즌 3승, 함정우 통산 3승
이예원 시즌 3승, 함정우 통산 3승
공항에서 아빠에게 손을 흔들며 떠나는 캠코더 속 소녀 소피의 모습이 정지 화면으로 멈추면.
거현산업이 시공한 사비나미술관 전경.홍연초등학교 신축 등 관급 공사를 다수 수행했다.
거현산업 박기옥 대표는 지속가능한 건설 운영 시스템과 더불어 새로운 공법 및 신기술 연구를 시도 중이며 이를 바탕으로 건물의 유효 수명을 늘리고 자재 복원.또한 온실가스 배출량이 높은 콘크리트의 사용량을 줄이며 차별화된 건설 기술력을 키워 사람이 편리하고 실용적이며 쾌적한 생활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안소희 기자 ash0303@donga.
주거용 건축물 등 여러 분야의 건축시공을 진행했고 2017년도부터 2023년까지 7년 연속으로 사단법인 새건축사협의회 및 사단법인 한국건축가협회에서 추천하는 ‘건축 명장에 선정됐다시스템 효율성 등에서 발생한다며 지금 현대차·기아 전기차에 들어간 히트펌프는 영하 20도에서도 작동한다고 말했다.
정영호 열에너지통합개발실장 상무(왼쪽부터)가 열관리시스템 성능 향상을 위한 실험을 진행하고 있다.
정확한 평가를 위해 도로에서 주행하는 전기차 폐열량을 실시간 집계 및 반영해 실험한다.어쩌면 그의 기억 속에 마지막으로 남아 있는 아빠의 모습일지도 모른다.
그 거친 입자의 화면은 과거 장면과 연결된다.공항에서 아빠에게 손을 흔들며 떠나는 캠코더 속 소녀 소피의 모습이 정지 화면으로 멈추면.
김형석 영화 저널리스트.어느덧 과거의 아빠 나이가 된 소피(실리아 롤슨-홀)는 약 20년 전 그곳에서 찍은 영상을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