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남성 나체축제에 여자들도 온다…1250년만의 참석, 왜 [세계 한잔]
일본 남성 나체축제에 여자들도 온다…1250년만의 참석, 왜 [세계 한잔]
[연합뉴스] 1989년 천안문 민주화 시위 이후 미국·일본·유럽의 제재로 고립된 상황에서 1992년 덩샤오핑의 남순강화(南巡講話)를 계기로 개혁·개방 노선으로 복귀해 한·중 수교를 결단했던 경험에서 배워야 한다.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를 둘러싼 여야의 공방도 한 예다.그동안 뉴턴이나 다윈.
사람에게 인격이 있듯이 국가에도 품격이 있다.가장 대표적인 것이 기초연구 지원이다.선진국으로서의 품격을 갖추어야 하는 이 숙제를 우리는 잘해낼 수 있을까.
오세정 서울대 물리천문학부 명예교수 전 총장 요즘 우리나라가 선진국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을 때가 많다.연구비의 성격별로 볼 때 기초연구투자는 다른 선진국에 비해 많이 부족하다.
오세정 서울대 물리천문학부 명예교수·전 총장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서울의대 난 두려운 정부막던져 대책에 총장만 흔든다유료 전문공개소록도 가라까지 나왔다6일뒤 더 커질 김건희 리스크김여사 스토커에 또 당해놓고한동훈 조사 불쾌하다는 용산더 중앙 플러스부동산 X파일백현동 옹벽의 추악한 진실은혜 갚겠다 기자 회유한 男규정 바꿔 385억 셀프대출?건설조합 넘버2 ‘이상한 행각밑천 10억으로 1조 벌었다‘스카이72 그 왕국의 뒷배들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시동생과 재혼한 ‘우씨왕후남편 선택한 여인들의 정체몸은 스트레스 받는 운동90% 잘못 뛴다.
G20 등 국제 외교무대에서 받는 대우도 과거와는 다르다는 것을 피부로 느낀다.미묘한 흐름이 있지만 한·일.
위성의 궤도 진입 기술과 정찰위성 렌즈 같은 정보 획득 수단을 협력하는 부분일 가능성이 있다.▶위=한·미 동맹이나 한·미·일 협력 강화는 맞는 선택이다.
유엔 정신을 위반했다.잠재적인 핵보유국이 될 수 있도록 한·미 원자력 협정 개정을 미국에 제안하는 방안도 검토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