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복합기업집단 자본적정성비율 196.6%…반년새 9%p ↑
금융복합기업집단 자본적정성비율 196.6%…반년새 9%p ↑
이 대표 말마따나 윤석열 정부가 국정에 미흡한 측면이 있다면 국회에 들어가 시시비비를 따져 개선을 촉구하는 게 원내 1당이자 공당의 올바른 자세다.
그 중 바비의 머리에 원폭 이미지를 얹은 합성 사진에 ‘바비 제작사인 워너브러더스 공식 계정이 유머러스한 댓글을 남긴 게 문제가 됐다.영화 ‘바비와 ‘오펜하이머의 이미지를 합성한 사진.
하지만 잠깐 들렀을 뿐 제대로 보지 않았다는 비판이 현지에서 나왔다.하지만 일본 정부는 공식 자료가 없다며 명백한 사실을 외면한다.고이케 유리코(小池百合子) 도쿄도지사 같은 이는 무엇이 사실인지는 역사가가 밝힐 것이라며 사실상 학살을 부정하고 나섰다.
지난 5월 히로시마에서 열린 주요 7개국(G7) 정상회의 때 피해자와 유족들은 조 바이든 대통령에 원폭 투하에 대한 사과를 요구했다.한반도 출신도 약 4만 명 포함된다.
상속분 줄이자5억 자녀 공제에 벌어질 일임피 중간정산 퇴직금 지키기작년에 바뀐 법 모르면 당한다더 중앙 플러스팩플직장 동료 모르게 1억 번다얼굴 없는 유튜버 되는 법애니만 튼 토종OTT 흑자냈다휠체어 CEO의 만화같은 성공배워서 아니라 놀아서 안다AI보다 무서운 AI 세대 정체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착한 임대인 갭투자도 유리부동산 1석2조 세테크 투자법아이 대학갈때 8000만원 준다그 아빠의 ‘아동수당 재테크추석 용돈.
9월 1일은 간토(關東) 대지진이 일어난 지 100년이 되는 날이다.쓰레기집 갇혔다‘미투 공무원의 마지막 선택몸무게 100㎏.
땅이 값없이 내어준 것을 사고파는 물건이나 재화로만 이해하는 사람들에게 대지에 대한 고마움이나 희열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네.고진하 시인 갓 쪄낸 쑥버무리처럼 풋풋한 젊은 농부 경수씨와 난 밭에서 뜯은 푸성귀를 서로 나눠 먹는다네.
온 세상이 끊임없이 움직이는 선물이라면 우리는 얼마나 부유해지겠는가들어보셨나요?돈 주면 낳을거란 헛된 착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