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핵, 금융시장 영향은
북핵, 금융시장 영향은
이 숫자서 답 찾았다인텔·AMD.
이기주의자는 정책 인센티브를 바꾸면 다른 식으로 행동한다.『그들이 말하지 않는 23가지』에서 ‘경제학의 95%는 상식을 복잡하게 만든 것이다.
공상과학 소설 읽는 게 취미다.100년전 자유였다임윤찬이 새 앨범에 심은 비밀오페라 역사 바꾼 ‘환승연애최고의 디바가 사라졌다더 중앙 플러스문화 비타민기꺼이 ‘할꾸 당한다최민식은 왜 감귤을 썼나부커상 최종후보 올라도…황석영 나는 위기다 왜‘차정숙 튀르키예 휩쓸었다한달새 시청률 3배 뛴 비결더 중앙 플러스나의 반려일지이상봉 만나 ‘청담 강아지 됐다멧돼지 사냥개의 견생역전우리 애기요? 얘는 개잖아요타일러는 찰리아빠 거부한다14번째 미역국 먹고 떠났죠하루키 번역가 ‘행복한 이별/.자본에도 국적은 있다.
중앙은행 독립도 유럽에선 우파 정책.결론엔 90% 이상 동의하지 않지만 그들의 사회 분석에서 많이 배웠다.
정책은 실용주의와 점진주의를 추구한다고 했다.
국내총생산(GDP)의 20% 이상을 국영기업이 산출한다.이러다가 다 같이 망한다는 위기감에서 노사가 대타협을 했고 복지국가를 키웠다.
현재의 공급망은 과거 30~40년간 만든 것이다.음식으로 경제 이해하는 『경제학 레시피』 펴낸 장하준 교수 서경호 논설위원 장하준 런던대 교수는 이종격투기 선수 같다.
전경련 임원이 외신 인터뷰에서 인수위를 사회주의적(socialist)이라고 표현해 논란이 됐다.세계은행 수석 이코노미스트 할 때 국제통화기금(IMF) 비판했다고 월가가 싫어할 거라는 얘기는 너무 알아서 긴 것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