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타임스 "中 인민은행, 공식 디지털 화폐 발행 근접"
글로벌타임스 "中 인민은행, 공식 디지털 화폐 발행 근접"
그토록 과학 기술이 발전한다는데.
이 세상의 단골은 아닌데.더 깊이 이 모든 것이 싫어져 버린 사람들이 있다.
제정신을 금전으로 바꿀 수 있는 사회가 되어 간다.그리고 나도 기적을 바란다.남을 무분별하게 비난하면서 자기 존재의 존엄을 찾으려 드는 사회가 되어 간다.
김영민 서울대 정치외교학부 교수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여야 사령탑에 친윤·친명?정치력보다 심부름꾼 뽑나여당도 못 바꾼 尹스타일야당 대표가 바꿔줄까기업 상속 분쟁 잦아진다?유류분 위헌이 불러올 파장더 중앙 플러스이상언의 오늘+영화 ‘범죄도시 네 번째 흥행뭔가 이유가 있지 않겠냐?법 보호 다 누리며 법치 공격NYT논설실 일동.쉬지 않고 벌어야 한다.
남과 아귀다툼을 하기는 더 싫은 사람들이 있다
kr ‘우리 아이 희망 네트워크가 2011년에 펴낸 동명 책에 대한 교육학자 문용린(서울대 명예교수)의 서평은 그 책임을 ‘온 마을에서 ‘부모로 좁힌다.내부공익신고는 적발보다 예방의 의미가 더 중요하다는 점에서 어릴 때부터 그 필요성과 가치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질 때 부정과 비리.
이지문 한국청렴운동본부 이사장·리셋 코리아 시민정치분과 위원 최근 LG 트윈스 박동원 선수가 지난해 KIA 타이거스 시절 FA 계약 추진 과정에서 단장으로부터 뒷돈을 요구받았다는 사실을 폭로했다.할머니들이 집에서 블라인드를 올리고 밖을 보다가 공동체 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목격하면 바로 신고하자.
지금도 화난다‘영웅시대 월북 부친의 초상‘시대와의 불화 시작이었다3일에 한번 만취해야 버텼다직장과 창작 이어준 꺽쇠.굳이 사지마라유리기판 수혜주는 여기다더 중앙 플러스불로장생의 꿈:바이오혁명전자레인지 3분 돌리자 ‘헉21억개 나노플라스틱 뿜었다1억명 조사 충격적 부작용코로나 백신 ‘척수 건드렸다코로나 백신 독성 가능성전세계 충격 준 美의사 실체더 중앙 플러스이것이 팩트다尹-이성윤 원래 절친이었다여의도 입성한 ‘반윤 검사들내가 조국 얘기 들어야 해?박범계의 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