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뉴욕유가] 달러 급반등·中 부양책 실망…WTI 2.7% 급락
09. [뉴욕유가] 달러 급반등·中 부양책 실망…WTI 2.7% 급락
정부는 재건축 패스트트랙 도입을 위해 다음 달 도시정비법 개정안을 발의할 계획이다.
그 연령이 바로 연장된 정년이 될 수 있다.최근에는 3대 개혁을 역사적 소명이라고 칭하기도 했다.
전 세계의 문화와 문명이 플랫폼 비즈니스를 통해 공통분모가 커지는 때에 태어나서 자라나고 있는 이 세대에게 적합한 교육 내용과 방식.3대 개혁 중 교육 개혁은 교육의 공급자가 아니라 수요자인 미래 세대의 양적·질적인 특성을 고려해서 추진되어야 한다.정년이 몇 살로 바뀌고.
정년 연장과 관련한 국민의 관심사는 간단하다.이걸 막기 위해서 일하는 연령의 조정이 필수적인데.
조영태 서울대 교수·인구학 윤석열 대통령은 임기 중에 반드시 3대 개혁(연금·노동·교육)을 이뤄내겠다고 여러 차례 강조했고.
내 계산으로는 65세는 되어야 할 것 같다.정부 입장과 다르고 수십조원이 들어가는 정책을 함부로 얘기했다는 게 비판의 요지인데.
졸지에 국가 차원의 전략 마인드도 없이 세수만 챙기는 시야 좁은 무능한 관료가 돼버렸다.정치학자 박상훈은 ‘청와대 정부의 가장 큰 폐해로 적극적 지지자와 반대자만 목소리를 낸다는 점을 들었다.
저자는 제어되지 않는 ‘강한 청와대는 ‘민주적 책임 정부와 양립할 수 없는 형용 모순이라고 비판했다.지금도 별반 달라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