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전도체, 인류 문명의 ‘퀀텀 점프’ 위한 결정적 도구
초전도체, 인류 문명의 ‘퀀텀 점프’ 위한 결정적 도구
이런 일들이 유사시에 벌어진다면 아찔할 뿐이다.
오로지 민생이라고 입으로는 그러는데 대표 상품이 뭔지도 딱히 떠오르는 게 없다.그동안 여권 일각에선 한동훈 장관을 총선에 차출해 전면에 내세워야 한다는 주장을 폈다.
허진 정치부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지옥에서 살아왔다.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너무도 당당하게 국회 본회의장에서 30여분간의 이례적인 ‘체포동의안 설명을 할 때만 해도 ‘숨겨둔 카드가 뭔가는 있겠지라는 생각을 했을 테니 말이다.이런 구상의 핵심 전제는 ‘이재명 단죄라는 드라마틱한 서사였지만 현실적으로 총선 전에 그런 시나리오가 완성되긴 글렀다.
검찰과 감사원이 전 정부와 야권 인사에 대한 비위를 추적할 때면 열심히 손뼉을 쳤다.그동안 이재명 대표와 민주당 친명계의 처신을 보면 틀린 말이 아니다.
사실 대부분의 국민의힘 의원은 어리둥절할 것이다.
국민의힘은 이제라도 여당답게 적극적으로 자기 목소리를 내야 한다.주름이 몇 개고?한 입에 넣는 26g의 비밀/.
사실 그동안 국민의힘은 도무지 여당이라고 하기에 민망할 정도로 뭘 한 게 없었다.검찰과 감사원이 전 정부와 야권 인사에 대한 비위를 추적할 때면 열심히 손뼉을 쳤다.
외려 각종 특검에 장관 탄핵까지 역공에 시달릴 판이다.마음아버님 편히 가시게 박수!이 가족의 특별한 ‘임종 MC아내 장례식 울지도 않는다그 남편 이상해 소문의 진실돌아가신 아빠 또 나왔어요꿈해몽 검색 대신 해야할 일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아는 그림한강 영혼의 피 냄새 느꼈다로스코 그림은 뭐가 달랐나 매일 ‘점 찍던 185㎝ 사내우습겠지만 아내에 한 고백택이 아빠.